패션 프랜차이즈 운영을 위해 꼭 필요한 기능들을 담았습니다!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 기기에서 판매 가능!
(카드단말기 연동시, 윈도우즈 기반 PC로 제한됩니다.)
판매, 환불, 임의환불, 판매보류
영수증 조회/재발행, 현금영수증 발행
단품/전체상품 할인(비율, 금액할인)
회원가입, 포인트 적립, 고객정보 조회
간편 상품 선택, 그룹 설정
카드(VAN 단말기 연동 - JTNet, KICC, KSNET, KIS, NICE, KCP 지원)
현금, 현금보관증, 포인트
알리페이, 위챗, 택스프리 연동
플레이엠디의 모든 기능을 한 손에!
일별매출
월별매출
가격대별판매
인기상품
매장재고현황
창고재고현황
타매장재고
주문등록
판매등록
매장실사
창고실사
배분확정
입출고이동등록
공지사항
상품이미지업로드
플레이엠디 초기 세팅 비용 및
서비스 이용료에 대한
협의가 별도로 진행됩니다.
* 상품코드체계 설정
* 사이즈패턴 설정
* 기반데이터 등록
* 바코드 프린터 설정
* 데이터 이관(가능한 경우)
플레이엠디 - 플레이 링크 연동으로
온.오프라인 재고, 판매관리를
보다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지원 가능한 쇼핑몰이라면
계정은 무제한으로 등록 가능합니다.
플레이엠디는 다수의 매장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업체, 별도의 창고를 운영하는 업체를 위한 시스템입니다.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창고, 매장, 매입처, 고객 등 다양한 파트를 단일 시스템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없이 창고만으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업체도 얼마든지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연동을 위한 플레이 링크를 통해 온-오프라인 통합 관리도 가능합니다. (별도 가입 필요)
아니요. 전문 POS 장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이 가능한 PC, 노트북만으로도 VAN 장비와 연동하여 판매가 가능합니다.
전문 POS 장비 또한 당연히 지원됩니다.
네. 가능합니다.
다수의 TAG/스티커/케어라벨 출력 포맷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력 가능한 프린터는 빅솔론, 시티즌, 제브라, 도시바 등을 지원합니다.
(프린터 및 출력 환경에 따라 별도의 테스트가 추가로 필요할 수 있고, 보유하신 장비가 출력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니오.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는 세팅 과정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사용은 서비스 세팅이 완료된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서비스 세팅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플레이엠디 내에 프로그램 이용 도움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 이용 계약이 체결된 이후 총 3회의 사용법 교육이 진행됩니다.
[기본 사용법 -> 서비스 이용 심화 교육 -> 최종 오픈 전 교육] 순으로 진행됩니다.
이후 고객지원센터(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운영)를 통해 전화, 원격지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문의(support@xmd.co.kr)
메일을 통해 접수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단
플레이엠디 신규 가입 문의
를 통해 글을 남겨주시거나,
대표전화 [1833-5242]로 전화주시면, 상담원 접수 후 영업 담당자가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플레이엠디에 관심을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주)엑스엠디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